• 여성/비만클리닉
  • 헤아림 여성클리닉

갱년기란 50세 전후의 기간에 육체적, 정신적으로 변화와 이상 현상이 일어나는 것을 말합니다.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방치하게 되면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만큼 장애가 오기도 합니다.
난소의 노화와 여성호르몬의 급격한 감소로 안면홍조나 두통, 손발 저림, 가슴 두근거림 등의 신체적 증상과 함께 신경과민, 우울, 불면, 불안 등의 전신적 증산이 동반되어 고통을 겪습니다.
갱년기 클리닉은 신체적 문제와 마음의 문제까지 개선하여 제2의 인생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안면홍조/  상열감/  가슴 두근거림/  골다공증/  신경과민/  공허함

부부에게 임신이란 결혼생활 2막의 시작이라 할 만큼 큰 전환점으로, 특별히 난임이 아니더라도 준비된 몸 상태로 임신을 맞이하여야 합니다. 여성의 경우 자궁과 난소가 건강한지, 임신을 유지할 수 있는 몸 상태인지, 임신의 방해가 되는 요소가 있는 건 아닌지 몸 상태를 체크하고 임신 후에도 유산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자궁내막을 두텁고 건강하게 해야 합니다. 남성의 경우도 건강한 정자 생산을 돕는 몸 상태를 만들어야 합니다. 임신 클리닉은 자궁 내 노폐물, 어혈 등을 배출하고 난소의 기능을 높여 배란을 유도시키고 착상률을 높입니다.
출산은 산모에게 기쁘지만 고된 일로 산후조리는 임신, 출산 못지않게 여성에게 정말 중요합니다. 산모는 출산 중 기혈이 많이 손실되고 몸이 급속도로 허약해지는데, 이 때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훗날 건강이 크게 좌우될 수 있습니다. 산후허로의 증상으로는 팔다리가 차고 시큰거려 추위를 많이 타며, 얼굴색이 누렇게 뜨고, 피부가 마르고 푸석푸석하며, 붓기가 생기고 머리가 잘 빠지거나, 젖이 말라 잘 나오지 않고 성욕이 없어집니다. 출산 클리닉은 자궁을 수축시켜 회복을 돕고 기력과 면역력을 증진시켜 일상으로의 건강한 복귀를 돕습니다.
임신준비/  난임/  불임/  산후조리/  산후풍/  산후부종/  산후관절통
여성의 출입문이라 할 수 있는 자궁에 이상이 생기면 각종 질병이 발생합니다. 자궁의 기능이 정상적이지 못하면 어혈이라는 노폐물이 쌓이게 되는데, 이로 인해 생리통, 생리불순, 냉대하 등 각종 자궁질환은 물론 체중증가와 피부 트러블, 변비 등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생리통/생리불순 클리닉은 자궁을 따뜻하게 보강하고 체내 노폐물, 어혈을 배출하여 각종 자궁질환을 치료하고 그와 연관되어 나타나는 기타질환 또한 개선합니다.
생리통/  생리불순/  생리전증후군/  무월경/  냉대하

계류유산은 자궁경부가 닫힌 채로 산모의 신체변화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유산의 징후를 알아차리기 쉽지 않지만, 이로 인해 2차 질환까지 야기하는 요인이 됩니다.
습관성 유산은 자연유산이 연속 2회 이상, 임신 20주 이전에 3회 이상 유산을 겪었다면 의심해 볼 수 있는데, 이렇게 유산이 습관적으로 반복되면 불임을 일으킬 수 있어 위험할 뿐만 아니라, 유산 그 자체만으로도 산모에게 상당한 정신적, 육체적 후유증을 남깁니다.
유산 클리닉은 자궁내막의 재생과 보강을 돕는 신체적 치료와 마음의 문제까지 개선하여 회복기간을 건강하게 보내고 다음 임신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유산/  계류유산/  습관성유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