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의원소개
  • 마음에 건강을 드리는 의료진
병원 수련의를 거쳐 전문의 자격을 취득하다
김재우 대표원장은 동국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하고, 동국대 병원에서 인턴 - 레지던트 과정을 거쳐 전문의 자격을 취득하였습니다. 병원 수련과 박사학위를 마친 후, 임상에 나와 더 낮은 자세에서 환자를 가까이 접하기 위해 2008년 의정부에 김재우한의원의 뿌리를 내렸습니다.
전문의는 1차 진료로 해결할 수 없는 질환이나 정확한 진단이 필요한 중증 질병을 감별해서 병,의원과의 협진을 수월히 이루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회활동과 봉사로 사람을 위한 정직한 인술(人術)을 꿈꾸다
김재우 대표원장은 대학시절 일주일에 한 번씩 참여하던 한방진료소 봉사를 계기로 플랜코리아 국제아동후원, 외국인 근로자 무료검진, NGO 단체를 통한 민간지원, 출소자 재범방지 예방활동 등 다양한 사회봉사를 실천하여 2013년 법무부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합니다. 동시에 의정부 청년회의소 회장, 대한한의사협회 총무이사, 한국 법무부 보호복지공단 감사, 의정부병원 의료발전 자문위원 등으로 활동하며 건강한 에너지를 나누고 모든 구성원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꿈꾸고 있습니다.
행복한 삶이란 건강한 마음과 몸이 우선되어야 누릴 수 있다는 생각으로, 순간의 이익이 아닌 사람을 위한 정직한 인술(人術)을 합니다.


좋아질 거란 희망을 함께 고민하는 신의(信醫)를 꿈꾸다
허진섭 원장은 동국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하고, 경상북도 문경시 보건소진료과장, 문경시 장애인 복지관 한방진료를 담당하며 10년 이상 한의학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더 많은 사람에게 좋은 의술을 제공하고 싶다는사명감을 가지고, 김재우한의원에서 그 실현의 발자국을 내딛고 있다 말합니다.
한의학의 현대화를 위해 연구하고 정진하며, 무엇이 환자를 위한 바른치료인지 환자에게 직접 묻고 귀 기울입니다. 환자에 관한 일이라면 수첩이 너덜해지도록 섬세하게 살피고 기록합니다. 심신의 병증을 더 깊이 살피며 좋아질 거란 희망을 나누는 인술(仁術)을 합니다.